대회소개

대회소개

설립취지
미스그린코리아는 국내대회 중 대회 입상자가  월드대회 한국대표로 참가하는 한국대표 선발을 겸하는 국내 최고의 대회 입니다.
미스그린코리아,미스그린인터내셔널은 ​친환경 정책을 재조명하고 실천하며 신세대를 주도할 우수한 인재들을 홍보 사절단으로 선발, 월드대회에 한국대표로 참가하여 국위선양은 물론 미스그린코리아가 추구하는 깨끗한 세상만들기의 의미를 세계 각국의 참가자들에게 홍보하고 실천하며  미스그린코리아 출신들이 주도하는 아름다운 세상 만들기에 앞장서고자 만들어진 대회 입니다.
 
대회안내
2011년에 설립된 미스그린코리아는 국내 어느대회 와도 비교할 수 없는 깨끗한 이미지 관리로 이미 정평이 나 있는 대회입니다.  현재 국내 대회중 개별브랜드 국제 대회를 제외한 전세계 월드대회에 출전할 수 있는 한국 대표선발을 겸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입상자들은 봉사,자선,환경,홍보활동 등을 같이 하는 지성과 미모를 겸비한 미의 사절단 입니다.

월드대회
2017년부터 미스그린코리아, 미스그린인터내셔널 타이틀을 공통으로 사용하고 있으며, 차후 새로운 월드대회, 미스그린 인터내셔널이라는 명품 브랜드로의 탄생으로 이어지는 계획아래 이미 적극적인 국제 교류를 활발히 하고 있으며, 현재 세계적인 월드대회에 미스그린코리아 입상자가 한국대표로 출전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미스그린코리아, 미스그린인터내셔널은 월드대회 한국대표 출전자를 통해  설립취지를 알리고 국위선양은 물론 깨끗한 세상만들기에 전세계가 동참할 수 있도록 홍보할 홍보대사를 적극적으로 배출, 활동 할것이며 향후  국제적으로 인정받는 월드대회 계최를 통해 설립 취지에 맞는 활동에 최선을 다할것입니다

회장 : 권순창​